안녕하세요 파랑천사 서포터즈 10기 박재현입니다~

지난 포스팅에서는 한국새생명복지재단과 파란천사 서포터즈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, 오늘은 한국새생명복지재단에서 진행하는 봉사 중 최근의 사례를 여러분들께 소개시켜 드리고자 합니다.
해태, AHC, 사랑의열매, d'Alba, 미가푸드, 황금마트 등 여러 기업들이 한국새생명복지재단에 보내주신 후원물품들은 여러 사람들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!
기부해주신 사랑의 물품나눔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, 기업 차원의 기부가 꼭 아니더라도 괜찮으니,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 다양한 생필품들은 수혜자 가정에서 정말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.

홍성군청 앞 잔디광장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신아현 여성회장께서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취약계층 지원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수상한 홍성군사회복지대상의 포상금으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점심식사 한 끼를 대접하고자 마련된 자리였습니다.
꼬리에 꼬리를 무는 사랑과 나눔이 정말 아름답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.
10월 9일 홍성군에서 개최되었던 '사랑의 떡국 나눔 한마당' 행사에는 다양한 참여자분들이 참석해주셨고, 그렇기에 더욱 더 봉사와 나눔의 의미가 커졌지 않았을까요?
이 밖에도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의 여러 봉사와 나눔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홈페이지, 블로그, 문의 전화를 통해 알아보시면 좋겠습니다~!
한국새생명복지재단은 봉사와 나눔에 관심이 있고, 실천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모두 환영합니다.
여러분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며,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
